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2019 싸이 흠뻑쇼 콘서트 일정 가격 예매 티케팅 준비물 꿀팁 확인해봐요


2019 싸이 흠뻑쇼 콘서트 일정 가격 예매 티케팅 준비물 꿀팁 확인해봐요


여름이면 떠오르는 가수 여러명 있지만 그중에서도 전 싸이가 생각납니다. 

여름노래를 한다거나 해서 생각나는게 아니라 싸이가 무대에서 흘리는 땀! 그것때문에 생각이나는 가수 입니다.

싸이는 올해도 어김없이 그땀을 뿜뿜 하기 위해서 2019 싸이 흠뻑쇼 진행합니다.



싸이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짧은 근황을 전하며 특별한 장치가 되어있는 동상을 공개했어요.

그것은 바로 겨드랑이에 분수가 달린 싸이의 동상입니다.

다른사람이라면 시도조차 안할 장치를​ 자신에 동상에 달았습니다. 역시 싸이 ㅋ

19금, B급 코드 컨셉으로 콘서트를 선사해주고 흠뻑쇼, 올나잇스탠드를 연이어 매진시켜온 싸이

올해도 2019 싸이 흠뻑쇼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2019 싸이 흠뻑쇼 아직 정확한 일정은 나온 것이 없으나 여름에 진행됩니다. 작년엔 7~8월에 전국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가격은 작년기준 121,000원에서 132,000원으로 좌석별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싸이 흠뻑쇼는 인기가 많은 만큼 티켓팅 하기 쉽지 않습니다. 물론 인기 아이돌처럼 시작하자마자 1초만에 매진되진 않습니다만 지난해 6월 열린 2018 싸이 흠뻑쇼는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전 지역 티켓 오픈을 시작하자마자 무려 60만 명의 접속자가 동시에 몰리는 광클 사태로 서버가 마비되고, 오픈 15분만에 티켓 10만장이 판매되는 경이로운 기록을 남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습니다. 폭발적인 관심과 역대급 피케팅으로 서버 마비 사태를 초래하자 싸이는 예매를 못한 이들을 위해 다음날인 19일 서울 공연에 추가 티켓을 오픈 하였고, 이날 6개 도시, 총 8회 공연이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약 20만장이라는 어마어마한 티켓을 단 28일만에 광스피드로 매진시켰다는 점에서 또 하나의 엄청난 기록을 남겼습니다.



2019 싸이 흠뻑쇼 가기전에 알고 가야할 꿀팁 알려드립니다.

흠뻑쇼는 드레스코드가 습니다. 작년에는 파란색이었습니다.

올해도 드레스코드가 정해질 수 있으니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겠죠?

흠뻑쇼는 이름처럼 흠뻑 젖도록 물을 뿌려줍니다. 젖어도 되는 옷을 입고 오는 가는 것이 좋겠죠?

갈아입을 옷과 수건을 챙기신다면 방수에도 신경을 쓰셔야합니다. 비닐팩이라던가 방수가방이라던가 말이지요.

신발도 운동화는 말고 젖어도 문제없는슬리퍼나 샌들을 추천합니다.



2019 싸이 흠뻑쇼 행사장 앞에서 굿즈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응원봉은 좋지만 머리띠나 방수팩은 그다지 쓸만한 물건이 아니라고 합니다.

기념으로 사는 거라면 모르겠지만 사용하기위해서라면 패스

방수팩도 앞에서 판다고 하는 것 같은데 질은 장담 못하겠죠?

입장 할 때에 방수가방과 우비를 준다고 합니다만 그렇다고 젖는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짐은 맘편하게 물품보관소에 맞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만 콘서트가 끝나고 찾는것도 일이니 선택은 각자 알아서 하시길

싸이 흠뻑쇼는 어느자리에서건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된다고 하니까 복잡한 앞구역도 좋지만 널널한 뒷구역도 좋다고해요.



그리고 하나 걱정되는 것이 있습니다. 싸이 와이프님께서 콘서트를 하는 것을 싫어하신다고 합니다. 이유는 일단 육체적으로 엄청나게 힘들다는것과 술이라고합니다. 관객과 함께 같이 놀면서 술마시고 콘서트를 진행하는데 싸이도 나이가 어리지 않다보니 술먹고 공연을 하면 싸이게 엄청나게 힘들어한다고 합니다. 공연을 할수록 살이 빠지고 힘들어하는 모습이 안타까워서 부인으로서 하는 걱정인 것 같습니다만 관객인 저희는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