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비트윈 위치추적 기능 알아보자 커플앱 카톡연동 까지


비트윈 위치추적 기능 알아보자 커플앱 카톡연동 까지


커플이 되면 우리만의 공간을 찾으려고 노력하게됩니다. 둘만의 여행, 공간, 추억 등 어딘가에 남기고싶어하게되는데 이렇때 찾게 되는 것이 커플앱입니다. 커플앱으로 유명한 비트윈 어플을 통해서 대화나 사진 등의 추억을 기록으로 남기고 저장도 하게 됩니다. 또한 사진이나 대화를 하게 되면 카카오톡과 같이 알람이 뜨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 

이렇게 소중한 우리만의 공간인 비트윈 혹시 위치추적이 가능한지 혹은 내가 있는 곳을 상대방이 알 수 있는지 궁금해 집니다.

사생활 침해라고 생각할 수 도 있는 위치추적 혹시 비트윈으로 가능한건지 알아봅시다.



우선 커플앱 비트윈 위치주척 기능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연인관계는 거짓말 없이 모든걸 속속들이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상대방이 어디있는지 위치추적 기능은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것 뿐만 아니라 전쟁중인 국가이기때문에 여러가지 제한 사항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지만 내 위치 설정은 가능합니다.

내가 있는 위치를 자동 기능을 통해서 자동으로 반영시켜 상대방이 확인 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비트윈 위치추적 기능이아니 위치설정 기능으로 내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홈화면의 내 프로필을 눌러 위치를 직접 입력하거나, '자동' 기능을 사용해 바뀐 위치를 자동으로 실시간 반영시킬 수 있습니다.

위치 설정이 불안정할 경우 휴대폰을 재 시작해주어야 합니다.

위치와 날씨 정보는 실제 사용 환경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 번 등록한 위치는 수정만 가능하며 삭제는 불가능 합니다.



비트윈 위치추적 기능으로 나의 위치 설정과 날씨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등록된 위치의 날씨와 기온은 사용자의 앱 사용 여부와 관계 없이 수시로 변경됩니다.

상대방이 로그아웃을 하거나 앱을 삭제해도 사실 여부를 알 수 없게 됩니다.

위치 정보가 등록되면 위치에 따른 날씨 정보는 계속 바뀌게 됩니다.



비트윈 위치추적 기능 없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직접 위치를 입력하거가 자동기능을 통하여 상대방이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상대방 위치를 추적하고 싶어하기 보다는 연인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쌓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연인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많이 상실된 상태라면 상대방의 위치추적기능을 몰래 자동으로 변경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정확한 위치를 표시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 많은 불신을 쌓게 될 수 도 있으니 권장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