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중고차 매매사이트 찾지말고 바이바이카 내차팔기


중고차 매매사이트 찾지말고 바이바이카 내차팔기


이제 차는 우리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제가 되었어요. 

그러다보니 차는 살때도 걱정 팔때도 걱정 이만저만 속썩이는게 아닙니다. 

보통 사람들은 처음엔 중고차를 사고 나중에 신차를 사라고 말을 하죠. 

그러면 신차를 살만큼 차도 많이 탔고 돈도 모았다면 기존에 타고있던 차를 팔아야하는 일이 생깁니다.


내차팔기 바이바이카


다음차를 구매하기로 했다면 기존에 타던 차를 팔아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제값을 받고 팔 수 있을까요?

우리는 이제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뒤지기도 하고 직거래 사이트를 뒤지기도 하고 각종 포털, 커뮤니티를 찾아다니는데

내 차같은 차가 있지 않아요. 비슷한 차의 가격을 확인해 보는데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싸거나 쌉니다.

내가 갖고 있는 차량 비슷한 차를 찾아서 시세가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확인하는 일은 너무 나도 어렵습니다.


내차팔기 바이바이카


많은 사람들의 자신의 차를 중고로 판매하는 것을 찾아보다보면 정말 신기합니다. 

자신이 타던 차에 대한 지식이 하나도 없는 사람들이 차를 팔고 있고 가격도 터무니 없이 매겨져 있습니다.

어떤사람들은 너무 비싸게, 어떤사람들은 너무 싸게

차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는 사람들이 차를 팔고있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신기합니다.

그런데 찾다보면 나도 차에대해 모르는 것이 너무 많다는 생각도 듭니다.

내가 아끼고 애지중지 타던 차에대해서 모르는데 어떻게 제값을 받고 팔 수 있을까요?



중고차 판매를 도와주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어떤 업체를 골라야하는지 문제이지만 이렇게 업체를 고르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내차를 제값 받고 팔수있게 해주고 절차며 서류까지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알려주실 업체를 찾아야합니다.

알려드릴 업체는 바이바이카 입니다.

높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현혹시키고 나중에 딴소리하는 딜러들에 대한 사례를 많이 접하게 됩니다.

커뮤니티들 조금만 찾아보아도 많이 보입니다.


내차팔기 바이바이카


높은 가격으로 차를 판매하고자하는 사람들을 현혹시킨뒤 나중에 이것저것 트집잡으면서 가격을 낮추고 

그러다 거래가 성사되지 않으면 되도안는 출장비를 요구하는 딜러들 이야기 많이 들으셨을 것입니다.

중고차 거래할때는 이런 사전정보들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그렇지만 모든 업체들 모든 딜러들이 이러한 것은 아닙니다.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곳이 많이 있어요.

거래가 성사되야만 고객인 것이 아니니까요. 우리가 만나는 딜러는 우리를 고객을 최우선해주는 사람들 찾아가야합니다.

중고차 매입 전문 업체인 바이바이카 에서는 고객을 유혹하기 위한 가격이 아닌 진짜 가격만 알려줍니다.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기분좋게 거래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판매자분들도 후기 인증을 해주시는 믿음이 가는 업체 바이바이카를 이용하시는건 어떨까요?

고객들과 만족스러운 거래가 있으니 판매후에 판매자들이 사진도 찍고 인증도 하고 하는 것이 아닐까요?

유명인들도 거래하고 인증하는 바이바이카

흔하게 찍어주는 것이 아닙니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근호 선수를 비롯해 FC서울 하대성 선수·김영신 선수 같은 분들도 바이바이카 와 거래 했습니다.


내차팔기 바이바이카


중고차 팔아야 하는데, 믿을만한 업체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바이바이카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자신이 애지중지하며 탓던 자동차를 사기꾼들에게 속아 헐값에 넘기지 마시고 한번씩 비교해 가보시면서 판매해보세요.

바이바이카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겠죠?

실제 유명선수 및 연예인분들 말고도 바이바이카의 페이스북 사이트에 보시면

많은 일반인 분들도 이용해 주셔서 감사를 표한 글들이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내차팔기 바이바이카


자신들의 얼굴을 내비추면서 정직하게 장사할 수 있는 중고차 업체는 바이바이카 말고는 아직 보지 못한 것 같아요.

지금 이용하시는 고객분들 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사은품도 나누어 주고 있으니 알고 있으면 이번기회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 내차팔기 원하시는 분들은 위에 사진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