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여러 곳을 한방에 딱!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여러 곳을 한방에 딱!


자동차보험은 차량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의무적으로 들어야하는 보험입니다. 예전엔 자동차보험만 생각했는데 이제는 운전자보험이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왜냐면 차가 중요한게 아니고 사람이 중요합니다. 자동차보험은 남을 위해서 드는 것이고 운전자보험은 나를 위해서 드는 것 입니다. 남을 위해서 의무적으로 가입해야하는 자동차보험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사고났을때 운전자인 나를 생각해서 운전자보험을 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남은 다 챙겼는데 나는 챙기지 못했다면 이건 정말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자동차보험이 있는데 굳이 운전자 보험을 들을 필요가 있을까 의문을 가지실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전자보험과 자동차 보험은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보호를 받는 주체가 남이라면 자동차보험이고 나라면 운전자보험입니다. 자동차보험은 사고가 났을때 상대방에게 보상을 해주기위한 보험입니다. 그러나 운전자보험은 사고가 났을때 나를 위한 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로 인한 합의금, 벌금, 재판비용 및 변호사 비용 등 운전자를 위해서 필요한 보험입니다. 사고를 내거나 당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지만 벌어진 상황을 더 어렵게 만드는 금전적인 문제에 도움이 되는 운전자보험이 필요합니다.



교통사고 벌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필요합니다. 운전자 실수로 사고가 났을때 그 실수가 도로교통법을 어기는 상황에서 벌어진 사고라면 벌금을 부과받게 됩니다. 운전자보험 보장 항목에 벌금 보장이 있다면 한도 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사고처리지원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이 필요합니다. 교통사고가 나게되면 차량 피해, 운전자 피해, 그리고 기물 피해 등이 발생하게 됩니다. 사망, 중상해, 12대 중과실 사고발생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합의금, 보상금 등의 책임이 발생하게 되는데 자동차사고처리지원금 보장이 있다면 한도 내에서 보장 받을수 있습니다.



변호사 선임 비용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필요합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상대방이 다치거나 사망하게되면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형사사건으로 공소가 되면 변호사선임은 필수적입니다. 변호사 선임시 비용이 만만치 않게 발생할탠데 변호사선임비용 보장이 있다면 한도 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있다면 경제적으로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음주, 무면허, 도주 등은 모든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지 않습니다. 교통사고가 나고 뺑소니로 처리가 된다면 운전자보험 가입되어 있더라도 보장 받을 수 없습니다. 음주로 인한 사고라면 운전자보험 가입되어있더라도 보장 받을 수 없습니다. 면허가 없거나 정지, 취소 된 상태에서 사고가 나게되면 보장 받을 수 없습니다.



면허 취소 상태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사고가나서 뺑소니를 저지르고 잡히시면 그냥 다 답 없는 겁니다. 그런일을 하시는 분은 이 글을 읽으실 일이 없으시라고 믿겠습니다.

끝으로 운전자보험은 금액도 중요합니다. 보장금액이 큰 것이 좋지만 보장금액이 크다면 그만큼 납입금액도 크게됩니다. 보장금액과 납입금액의 적정한 부분을 고려해보셔야합니다.

굿초보 운전자보험에서 월 1000원도 안되는 비용으로 운전자 보험에 가입 가능하다고 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