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이렇게 쓰세요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이렇게 쓰세요


삼성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카드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생각없이 사용하더라도 포인트는 계속 쌓이게 됩니다. 저같은 경우 신경안쓰고 한 1년 정도 한카드만 사용하게되면 카드포인트는 어느세 눈덩이 처럼 불어있어요. 그런데 쓰려고하면 이게 쓸수있는데가 딱히 없고 또 포인트 쌓으려고 카드사용하면 이상하게 안 쌓입니다. 생각없이 쓰다가 확인해야 엄청 쌓여있습니다. 이렇게 쌓인 카드포인트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른다면 카드포인트가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는 다른 카드 포인트 사용처보다 많습니다. 예상보다 많은 곳에서 이용할 수 있어서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삼성카드 포인트 쌓아두었다가 한번에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조금씩 쌓일때마다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신기한건 제가 다른 카드들 사용하는 이렇게 좋은 혜택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금액 제한, 비율 제한이 없는 곳이 너무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그러니까 카드포인트로 100%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다른카드들 사용할때 포인트로 살 수 있는 것들은 한정 되어있습니다.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몰에서는 100% 포인트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살 수 있는 품목들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불편한 것들이 많습니다. 또 쇼핑몰에서는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포인트몰에서는 비싼 가격으로 표시되어 있는 곳들도 많이 있습니다. 포인트가 많이 빠르게 쌓인다 하더라도 살 수 있는 품목이 적거나 비싸다면 의미고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는 100% 사용할 수 있는 쇼핑몰들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우선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가 어디 있는지 확인부터 하는 방법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상단 "전체메뉴"를 선택한 후 "혜택"을 선택하시고 "포인트" 선택하시고 "포인트 조회/사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하나씩 순서대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전체메뉴 > 혜택 > 포인트 > 포인트 조회/사용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포인트 조회/사용 화면에서 아래로 조금만 내리면 "포인트 사용 가맹점"이라는 글자가 보이시면 이걸 선택해 주세요. "보너스클럽"이라는 창이 뜨면서 삼성카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 들이 나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는 다양한 대형 쇼핑몰 들이 나와있습니다. 100% 사용가능한 대형쇼핑몰에서 삼성카드 포인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동안 차곡차고 쌓아논 카드포인드 여기서 사용하하시면 됩니다. 



포인트가 너무 많이 쌓여있다거나 포인트로 쓸것이 없다면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할 일이 없는 경우 현금으로 받으실 수 도 있습니다. 1포인트를 1원으로 환산해서 1만원 단위로 출금이 가능 합니다. 여기서 쓸일이 없다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많이 쌓여있으신 분들은 좀더 편하게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에서는 포인트를 이것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포인트 조회메뉴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