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보험금조회 하고 무료 해외여행 떠나자!

보험금조회 하고 무료 해외여행 떠나자!


요즘은 누구나 보험을 갖고있죠. 필요에 의해서 직접 보험사에 연락하기도 하고 전화받고 가입하기도 하고 지인을 통해서 반 강제로 가입하기도하죠. 그런데 이렇게 가입한 보험들 다 알고계신가요? 어떻게 가입했는지도 잘 기억안나고 보장내용도 더욱이 기억이 안나죠. 어떤게 중복되서 보장을 재대로 못 받는건 아닌지 또 또 어떤건 빠져있는건 아닌지 불안하기만 하죠. 납부한 보험금이 보장형인지 저축성 보험인지도 잘모르겠고 말이지요. 이런 보험금조회 만 하면 무료로 해외여행가지 보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해요. 



흔히 뭐하면 뭐해준다 이런 광고 많이 보셨을땐데 이건 진짜 100% 다 보내드리니는 겁니다. 보험을 재대로 들었는지 확인 상담 전화하고 100% 무료 해외여행 보내준다는데 안하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요?

지금 가입한 보홈이 어떤 보장이 되는지, 재대로 가입한 건지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하고 해외여행도 갔다오고 1석 2조라는 이야기!



여기저기 주변사람들이나 전화를 통해서 실비며 종신이며 연금, 저축보험 이것저것 다 가입했는데 정작 병원가기전에 어떤 보험으로 해택을 받을지 몰라서 가입한 곳 전화해서 하나씩 물어보는게 말이되는 일인가요? 월 보험료로 이것저것 한달에 3~50정도 나가는데 이게 어디에 어떻게 쓰고있는 건지, 어떤보장을 받을수 있는지 알고 계신분 많지 않죠. 그런분들도 조금만 자세하게 물어보면 대답하기 힘들어 하십니다.



각 질병에 어떻게 보장 받는지 어떤 상황에 어떻게 보장받으실수있는지 꼼꼼하게 정검하고 보험을 리모델링해드리는 전문 FC 님이 상담해주시고 무료로 해외여행을 보내드립니다.

상품 가입을 유도하기 위한게 아님니다. 상품가입 없이도 100% 지급해드립니다^^

지금 당신에 보험도 안전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