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비트윈 연결끊기 탈퇴 / 삭제 하면 끝나지 않아요


비트윈 연결끊기 탈퇴 / 삭제 하면 끝나지 않아요


많은 사람들이 커플앱 비트윈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커플만에 공간에서 기록하고 추억하기 위한 아주 유용한 커플앱니다. 남들이 보기에 조금 남부끄러운 글이나 사진도 올리고 이것저것 이야기도 나누고 할수 있는 좋은 커플앱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죠. 그런데 이제 연인에서 남남으로 변했다면 앱만 삭제하면 끝나는게 아니에요. 이런 잊고싶은 기억들은은 앞날을 위해서 깔끔하게 끊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흔적이 남아서 좋을건 하나도 없죠.

비트윈 어플 삭제 하면 끝나지않아요. 제대로 연결을 확실하게 끊어주고 탈퇴해야합니다. 방법도 간단하니까 금방 따라하실 수 있어요. 해어진 슬픔은 이제 그만 벗어나시고 비트윈 연결끊기로 깔끔하게 잊어주시고 새출발 하세요^^



비트윈 탈퇴하는 것보다 연결끊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연결을 끊어야 확실하게 사라진다고 볼 수 있어요. 연결이 끊어지면 기존자료는 모두 접근이 불가능하기때문에 혹시라도 저장이 필요한 것들이 있다면 미리미리 저장해두세요. 기록확인하다가 추억팔이에 감성팔려서 다시 연락하는 행동은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매인화면에 들어가면 상대방과 본인의 프로필이 보입니다. 이때 본인 프로필을 눌러서 주세요.



화면 아래쪽에 빨간색 '상대방과 연결끊기' 버튼이 보이실 것입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비트윈 연결끊기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한쪽에서 연결을 끊으면 둘다 사용이 중지되고 다시 사용하려면 30일 이내에 서로에 연결요청이 필요합니다.

비트윈 연결끊기 후 30일이 지나면 모든 데이터 기록이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해집니다. 완전한 삭제가 되는 것 입니다.

설명을 다 읽으셨다면 '연결끊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음화면에서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연결끊기' 버튼을 눌러주면 진짜로 연결이 끊어집니다.



상대방과 연결이 끊어지고 기존자료에 접근이 차단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면 비트윈 연결끊기 완료하신 것 입니다.

이제 30일 이라는 긴 유예기간동안 서로 감정을 회복했다면 연결을 눌러주시면됩니다.

30일이 지나도 관계가 회복되지 않고 있다면 그대로 삭제되는 것입니다.

한쪽에서만 연결을 끊어도 둘다 접속이 불가능해지 집니다.



초기 회원가입시 번호입력창이 생성 되고 이때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고 로그아웃을 눌러주면 처음 비트윈을 깔았던 상태로 돌아가게 됩니다. 완전히 정보도 기록도 초기화 된 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흔적을 완벽하게 지웠으니 이제 되었습니다.



비트윈 탈퇴하거나 연결을 끊었다고 해서 상대방에게 알람이 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연결했을때 상대방이 탈퇴나 연결끊기 여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결을 끊어서 바로 알람이 가진 않겠지만

서로 이용하던 커플앱 비트윈을 상대방도 이용하게 될태니 접속해서 연결이 끊어진 것을 아는데는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겠지요.

탈퇴나 연결끊기를 한것이 아니라 어플만 삭제한 경우 상대방이 확인할 수 없습니다.

확실한 정리를 위해서라면 탈퇴, 연결끊기를 해주시는 것 중요합니다.

완벽하게 정리가 끝나셨다면 새로운 연인을 위한 준비는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