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공기청정기 초미세먼지 완벽하게 막아줄 코웨이


공기청정기 초미세먼지 완벽하게 막아줄 코웨이


요즘 뉴스를 보면 초미세먼지 이야기가 끊이질 않습니다. 초미세먼지 많은 날이니 외출시 마스크 착용을 꼭 하라고 안내해주기도 하고 오늘은 날씨가 좋으니 마스크 없이 외출해보시는 건 어떻겠냐고하고 연일 쉴세없이 초미세먼지며 마스크 이야기가 끊이질 않습니다. 그러니 쓰기는 귀찮아도 안쓰자니 왠지 나만 손해보는 것 같고 힘든 일이 연속인 초미세먼지 걱정이 많은 요즘입니다. 그런데 외출할때만 마스크를 써야하는 건가요? 집안에서는 괜찮은 건가요?



초미세먼지 집안까지 침투합니다. 초미세먼지 는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엄청나게 작은 입자의 먼지를 말합니다. PM-10 (10μm 미만 입자)의 경우 미세먼지 라고 하고 PM-2.5 (2.5μm 미만 입자)는 초미세먼지 라고 하는데 이 입자들은 너무나도 작아 사람의 폐까지 집접적으로 침투해서 인체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각종 호흡기 질환에 직접적인 원인이 되고 있으며 면역체계까지 뒤흔들어 놓을 만큼 안좋습니다. 미세먼지보다 초미세먼지가 입자가 더 작기 때문에 인체에 더 악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그런일이 생기지 않길바라지만 미세먼지때문에 사망한 사건들은 역사적으로 남아있습니다. 대표적으로 1952년에 발생한 런던 스모그 사건이 있어요. 이때 미세먼지로 공기 오염으로 인해서 약 4,000여명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어요. 그래서 교과서에도 실릴 만큼 공기오염과 환경을 생각해야된다는 가르침을 주고있죠. 그런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만들어지는 것을 막는건 우리가 직접할 수 없는 일이니까 우리가 할 수 있는 집안 공기 정화를 위해서 공기청정기 가 필요해요!



초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코웨이 실내오염도에 따라서 알아서 운전하는 자동청정모드로 실내오염도를 감지하고 알아서 팬속도를 조절해 주고 초미세먼지 입자를 99.9%까지 잡아주는 강력한 필터시스템을 갖고있어요. 초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코웨이 초미세먼지는 물론 냄세까지 제거해 깨끗한 실내공기를 만들어줘요. 공기오염도에 따라서 풍향까지 조절해주는 스마트 에코모드로 적합한 청청 단수를 조절해 줘요



초미세먼지 막아주는 공기청정기 연일 품절 대란이 벌어진다고 하는데 구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이번 3월에 가입하시는 분들은 3월, 4월 무료로 사용하시고 5월부터 납부하시면 된다고 하니 구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또 가입비, 설치비도 면제 받을 수 있고 주기적으로 관리하러 와주신다고 해요. 또 무상 A/S 까지 있으니 구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또 카드 제휴 할인이 있어서 최대로 할인 받으면 월 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거기다 가입 고객 중에 추첨으로 한분에게 순금 한돈 증정기회도 있다고 하니 구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뿐만아니라 선착순 20분에게는 별도에 사은품도 있다고 해요. 선착순에 늦지 않도록 지금 신청하세요. 혹시나 늦었다고 해도 추첨을 통한 순금 한돈의 기회는 있으니 잊지마시구요. 이번에도 구입하지 못하면 또 구입하고 싶을때 품절이 날지도 몰라요. 꼭 필요없을때는 상품이 있고 필요할때 상품이 없죠. 놓치지 마시고 지금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