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고 가자구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고 가자구요

주변을 돌아다니다보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예전에 대형마트 찾아가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요즘은 같은 가격으로 가까운 곳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 참 편리해 졌습니다. 대형마트가 시장상권을 잡아먹는다는 말도 있지만 소비자로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대형마트보다 동네 시장이 좋은 것들은 좋은대로 이용하면 되는 것이고 대형마트에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인 현명한 소비자로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형마트가 문 닫은날 찾아갈 수 있는 것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홈플러스와 영업시간 휴무일이 다르기때문에 알고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홈플러스보다 휴무일도 적고 영업시간도 길어서 우리주변에서 편하고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이런 매장들은 우리 주변에 많이있습니다. 편의점은 가격이 조금 비싼 대신 편리하지만 요즘은 24시간 운영하지 않는 편의점들도 많기 때문에 편의점 대신에 이용하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라는 생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포탈사이트에서도 어렵지 않게 검색을 통해서 영업시간까지 표시가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만 업데이트가 살짝 늦을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우선 검색엔진에서 표시된 영업일은 매일,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매월 2째주, 3째주 일요일입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홈플러스와 다른 영업시간, 다른 휴무일 임으로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매인 사이트에 들어가서 "매장/전단 찾기" 매뉴를 이용하면 쉽게 매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상단 오른쪽에서 보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찾기를 클릭하시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만 체크하시면 매장 목록을 확인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는 홈플러스만 체크가 되어있기 때문에 홈플러스 체크되어 있는 것을 풀어주시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만 체크하신후에 검색을 하시면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주변검색을 통해서 가까운곳의 매장을 쉽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도 동일하게 원하는 형태의 매장을 체크하고 검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체 매장이 전부 동일한 영업시간은 아니랍니다. 대부분의 매장은 포털에서 검색했던 것처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입니다만 일부 매장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일정이 늦어져 밤늦게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찾았을때 매장이 11시까지만 하는 매장이라면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처럼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