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노브랜드 휴무일 영업시간 / 지역별 매장별 차이가 있어요


노브랜드 휴무일 영업시간 / 지역별 매장별 차이가 있어요


요즘 우리 주변에 노브랜드 매장들이 하나둘씩 생기고 있어서 관심이 가게되는 매장입니다. 노브랜드는 말그대로 브랜드 없이 제품을 만들어서 상품에 브랜드 가격을 뺐다라는 개념으로 상품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조금 저렴합니다. 그렇다고 질이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영양이나 질적이 부분도 브랜드 제품과 거의 동일하도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에만 초점을 맞춘것이아니라 가격에 맞는 질이 원래 이정도다 라는 것을 보여주는 노브랜드입니다.



노브랜드에는 고가형 제품이 많이 있지 않습니다만 고가형이 적다고해서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말은 절대 아닙니다.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제품들을 팔고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예전에는 이마트 한켠에서 일부품목만 판매하던 노브랜드는 몇년전부터 전국적으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어서 우리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로 노브랜드 검색하면 305개가 나옵니다. 물론 전부 노브랜드 매장은 아니겠지만 매장 수가 이제는 많아 졌다는 것은 조금만 둘러보면 알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매장은 약간 투박한 창고형 마트 느낌이 살짝 나지만 창고형 마트와는 엄청난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대량판매보다 소량판매 위주라는 것입니다. 노브랜드는 일부품목은 대량 판매를 하지만 창고형 마트는 일부품목만 소량 판매합니다. 그래서 대량으로 살때야 빅마켓이나 코스트코가 좋지만 1일가구, 2인가구는 창고형 마트가면 실질적으로 살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샀다가 버리기 일수며 많이 사면 주변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하는데 나눠줄 사람도 마땅치 않으면 그대로 버리게되기 때문에 비싸게 산 것이 될 수 도 있습니다. 때문에 자취하는 사람들은 창고형 마트에 가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게 현실 입니다.



노브랜드 영업시간 은 평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9 까지 입니다.

노브랜드 휴무일 은 매월 2째주, 4째주 수요일 입니다.

노브랜드 매장에 전부 노브랜드 제품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세상에 모든 제품이 있을 수는 없고 또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모두 노브랜드 제품만을 원하지는 않기 때문에 이미 너무나도 대중적이라 인기가 많은 라면같은 상품들은 노브랜드 제품이 아닌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모든 것을 노프랜드의 제품으로 체우기에는 소비자들의 요구는 만만치 않습니다.



노브랜드 영업시간 휴무일 체크하지 못하고 방문하면 갔다가 헛걸음을 하는 일이 없도록 확인하고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브랜드 제품을 처음으로 이용해보신 분들은 왜 노브랜드만 찾게 되는지 아실겁니다. 저는 처음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제품을 구매한적이 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방수 밴드였는데 다른 방수제품보다 저렴해서 구맸지만 지금은 그 방수밴드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질도 좋습니다. 앞에서 말했던 것처럼 훨씬 더 좋은 고가형 제품들도 있습니다만 같은 라인에서는 가성비가 갑입니다. 식품, 제품, 상품 가릴 것 없이 노브랜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