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고양 이케아 영업시간 휴무일 알고 이용하기

고양 이케아 영업시간 휴무일 알고 이용하기


이제는 이케아가 한국에 들어온지는 이제 꾀 된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가구에서 사무용 가구까지 저렴하고 깔끔한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는 이케아 입니다. 요즘은 심플하게 집안을 사무실을 꾸미려는 사람들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은 이케아 입니다. 고양 이케아 처음 생겼을땐 매주 주말마다 차막히고 사람붐비고 해서 주말엔 가는게 아니라는 말까지 돌았는데 지금은 그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케아는 세계적인 대형가구 판매점이죠. 대형마트와는 완전 다른 곳 있입니다. 대형마트는 휴무일이며 영업시간이며 국가에서 많은 제제가 있었지만 이케아는 그런거 없습니다. 연중 무유입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가장큰 명절인 설날 당일, 추석 당일에는 쉬고 있습니다. 그러니 일하시는 분들은 많이 고생하실 것 같아요. 그래도 근무형태나 급여면에서도 이슈가 되었던 이케아인 만큼 그만큼 보상을 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물론 급여로 보상해주는 것이 최고지요.



고양 이케아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까지로 12시간 동안 영업을 합니다. 그러니 붐비는 주말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평일 저녁을 이용하시는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주말같은 경우 교통체증이 심각하고 사람도 많기때문에 구경하는데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원하는 제품을 보고 체험해보고싶은데 사람이 많다면 여간 정신없고 힘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케아는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외국에서 인기였습니다. 회사 점심시간을 틈타 이케아 매장 침대에서 잠드는 일이 벌어진다고 뉴스에 나온적도 있습니다.



고양 이케아 영업시간 다음으로 휴무일은 위에 적어놓은 것처럼 명절 딱 당일만 쉬고 있습니다. 명절 앞 뒤 연휴에도 영업을 합니다. 그래서 주말, 특히 명절에 방문하는 것은 정말 힘들것으로 생각됩니다. 또 이케아는 가구판매점이지만 저렴한 가구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조립식 가구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가구를 가지고 이동하는 것도 다른 가구들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포장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거나 해주기 때문에 이동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는 편입니다.



이케아는 대형 가구 판매점 이기 때문에 주변에 많이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전엔 가구단지를 찾아가는 일들이 있던 만큼 많이 보이는 매장은 아닙니다. 광명 이케아, 고양 이케아, 일산 이케아 이렇게 3개 매장이 있습니다. 서울 근교 경기도 큰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가 없다면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이케아가 생기면서 교통이 조금 활발해지도록 버스노선이 많이 생기고 택시가 많아 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양 이케아는 대형 가구판매점이지만 가구만을 판매하진 않습니다. 가구와 잘 어울리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가셔서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다양제품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불, 커튼, 향초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욕실용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거기에다 식품도 판매하고 있다는 것! 물론 다양한 매뉴가 있진 않지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고양이케아 내에 식음료 매장도 있으니 고양 이케아에 방문했다면 한번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