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n삶

모바일배그 신뢰도 올리는 법 / 멀티플레이 모드 안된다?

모바일배그 신뢰도모바일배그 신뢰도


모바일배그 신뢰도 올리는 법 / 멀티플레이 모드 안된다?


모바일배그 한참을 재미있게 하고 다음판을 시작하려는데 갑자기 게임이 안됩니다! 

신뢰도가 60미만으로 떨어져서 게임에 참여할수 없다니! 

게임매너를 치켜서 신뢰도를 회복하라니! 

근데 게임이 시작이 안되는데 어떻게 올리라는거야! 

신뢰도가 뭐고 왜 떨어진건데!


모바일배그 신뢰도모바일배그 신뢰도


직전판이었나? 이건 잘 기억 안나는데 게임시작하자마자 초딩들이 막말을 하더군요. 들어주기 좀 빡처서 "미안한데 조용히 좀 해줄래?" 라고 말했더니 초딩 드립을 시작합니다. 몇살이냐, 할아버지 같다, 우리할아버지도 너보다 잘한다 이러면서 주먹질을 하기 시작하더니 대꾸를 해주니까 팀킬을 시도합니다. 초딩들의 두어번의 팀킬 시도를 피하고 저도 빡쳐서 팀킬을 시도합니다. 수류탄과 화염병을 활용해서 단번에 팀킬을 완료하고 음성채팅을 차단했습니다. 

팀킬을 하게되면 신뢰도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신고여부와 관계없이 말이지요. 아무레도 두명이나 한번에 팀킬을 해서 모바일배그 신뢰도 60 밑으로 떨어진것 같아요.


모바일배그 신뢰도모바일배그 신뢰도


모바일배그 신뢰도 개인정보에서 티어 전체 보기를 누루시면 왼쪽 하단에 표시가 됩니다. 신뢰도가 55 로 나오네요. 검색을 좀해보니까 게임을 하면 신뢰도 1~3정도 올라간다고 합니다. 근데 게임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라는 건지 모르겠어서 열심히 찾아보는데 안나옵니다. 그냥 게임을 하면 올라간다고만 알려주더군요. 진짜 여기저기 많이 검색해봤는데 안나와요.

그러다가 '멀티플레이 모드'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모바일배그 신뢰도모바일배그 신뢰도


그럼 멀티플레이는 안되고 싱글플레이는 되나? 됩니다!

그니까 팀킬을 할 수 없는 싱글플레이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걸 몰라서 얼마나 짜증이 났던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모바일배그 신뢰도 올라간다고 했으니까 돌려 봅니다.

그런데 맨날 스쿼드만 하다보니 싱글플레이 잘안됩니다 ㅡㅡ;;  

낙하산 떨어지자마자 빛에 속도로 죽었습니다 ㅡㅡ;; 확실히 솔로가 더 어렵네요. 


모바일배그 신뢰도모바일배그 신뢰도


모바일배그 신뢰도 몇 올라갔나 확인하러 들어왔습니다. 신뢰도가 +1 올라갔습니다. 2~3 오른다고 들었는데 너무 빨리 죽어서 그런가? 게임 점수랑 연관이 있던가 플레이 시간이랑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쿼드를 하기위해서 다시한번 솔로를 돌렸습니다.

역시나 빛에 속도로 죽었습니다 ㅡㅡ;;

이건 뭐 어쩌자는거지...? 계속 이렇게 빛에 속도로 3번더 죽으면 되는건가? 스쿼드랑 솔로 달라도 너무 다른거 아냐!!! 너무했잖아!


모바일배그 신뢰도모바일배그 신뢰도


역시나 1이 올랐습니다 ㅠㅠ

스쿼드는 기절이라는게 있고 같은 편이 살려줄 수도 있어서 오래가죠. 그것뿐만 아니라 적을 발견했을때도 한명이 하니라는 생각에 한번에 들어오지 않고 간을 좀 보게 되는데 솔로는 모두다 혼자니까 그냥 돌격하는겁니다. ㅠㅠ

마음을 가다듬고 열심히 해보기로합니다.

어째든 할 수 있는게 솔로 밖에 없으니까요.


모바일배그 신뢰도모바일배그 신뢰도


다음판은 좀 잘되서 3이 올라갔네요. 게임시간이나 점수에 영향을 받는것 같아요. 모바일배그 신뢰도 60을 넘겼으니 다시 스쿼드로 갑니다. 신뢰도 올리는거 매우 귀찮은 일이네요. 그러니 왠만하면 팀킬은 안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찾아보니까 신뢰도 안떨어뜨리고 팀킬하는 방법이 있더군요. 설명하기 좀 힘들어서 저도 기회가 되면 동영상을 만들어서 올려볼까 합니다.

초딩이나 게임을 방해하는 놈들 참교육이 필요할땐 팀킬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왠만하면 그냥 팀킬당해주세요. 저처럼 팀킬하시면 본인 손해가 더 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