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n삶

배그 캔디드 사이트 사용법 배틀그라운드 새 총기 파츠

배그 캔디드 사이트 배그 캔디드 사이트

배그 캔디드 사이트 사용법 배틀그라운드 새 총기 파츠


최근 배틀그라운드에 업데이트 된 배그 캔디드 사이트 가 화제가 되고있다고해요.

캔디드 사이트가 뭐냐면 총기에 부착하는 새로운 파츠인데 스코프에 붙여서 사용 가능한 새로운 파츠입니다.

기존에는 총기에 스코프는 하나씩만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뭐 일반적으로 그게 당연하게 생각되죠.

그런데 총기에 스코프를 달아 놓고 또하나 더 달 수 있다니!

실제로 이게 가능한 건가요? 게임이라서 가능한건가요?


배그 캔디드 사이트 배그 캔디드 사이트


기존 관념에서 벗어난 신규 파츠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부착 구명으로 레드도트 꼽는 위치 옆에서 확인 하실수 있는데 여기에 배그 캔디드 사이트 를 장착하시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 플레이시 캔티드 사이트 키는 컨트롤을 누른 상태로 총을 발사하려고 할때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는 알트 + 우클릭으로 간편하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 때 캔디드 사이트 키를 누르시고 확인해보시면 자유자제로 전환이 가능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에는 직접 파츠를 바꿔끼워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었지만 배그 캔디드 사이트 키로 간편해 졌기 때문에 

유저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배그 캔디드 사이트 배그 캔디드 사이트


창의적인 발상에 극찬하는 유저들도 많지만 반대로 배그 캔디스 사이트 단점을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캔디드 사이트 를 사용하실 때 단점은 일반 레드도트 혹은 홀로그램을 사용한 유저라면 

감 자체에서 변동이 생긴다고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기울기 샷을 시도하려 할 때 몸을 더 노출시켜야 하기 대문인데요. 

이 단점을 강점으로 전환시켜 반대로 왼쪽 기울기샷을 하실 때는 

레드도트와 홀로그램에 비해 몸을 덜 노출시킨 상태에서 탄을 내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배그 실전에서 캔티드 사이트를 직접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야 제약이 있기는 하지만 미미하고 또 단점보다는 상황에 따른 빠른 조준경 전환 기능의 장점이 훨씬 큽니다. 

본인이 사용하기 편한 단축기로 기능 설정을 하고 실전에서 전술적으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