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n삶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 짧은시간, 좁은 지역 / 전체, 산탄총, 근접, 권총, 대규모물자전, 스나이퍼 매치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 짧은시간, 좁은 지역 / 전체, 산탄총, 근접, 권총, 대규모물자전, 스나이퍼 매치


대중교통타고 이동중에 아케이드모드를 자주하는데

어제도 아케이드 모드에 들어갔음

그런데 아무리 뒤져도 총이 없는거 아니겠어요? ㅡㅡ;;

적이 빠루 같은거 하나 들고 쫓아 오는데 열심히 도망

한 10초 도망치는데도 나만따라옴

추노니?


그리고 전장 어디서도 총소리가 안남


어?

근접전이야?

산탄총이랑 AR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니네?


당당하게 이미 대규모 근접전을 펼지는 곳으로 뛰어들어감

난 계속 달렸고

드디어 내 뒤에서 발소리가 나지 않음 ㅋㅋㅋㅋ


그대로 전장을 뛰댕기면서 후라이팬인을 획득!

후라이팬이 근접전에서 대미지가 제일 높아요 ㅋ

마테체같은게 높아야되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근접전에서 4킬을 달성 ㅋㅋㅋㅋ

그래서 아케이드 모드 종류가 뭐가 있는지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 ㅋ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배그 모바일 아케이드 모드는 왼쪽 위 게임시작버튼 바로 아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클레식 모드로 되어있고 아케이드 모드로 변경하시면 되요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아케이드 모드 선택하고 나면 플레이 방법 랜덤으로 자동선택되는데

랜덤을 탭하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선택은 2종 중 랜덤이지만

내용을 확인해보면 다양한 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가지 모드만 선택할 수 있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물음표 표시를 누르면

전체, 산탄총, 근접, 권총, 대교모물자전의 모드를 랜덤으로 하게됩니다

케주얼 모드는 이 5가지 모드중에서 랜덤으로 선택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근접전 후라이팬으로 치킨을 먹은 거죠 ㅋㅋㅋ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스나이퍼 매치는 말그대로 스나이퍼 총이랑 권총만 나옵니다

다들 어딘가에서 스코프 하나 장착하고 짱박혀서 움직이지도 않고 저격만 노립니다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스나이퍼 매치 인게임 화면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지역이 매우 작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박터지게 싸우니 15분 전에 게임이 끝납니다 ㅋ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지도 펼처보면 얼마나 작은지 실감이 갑니다

시작과 동시에 죽는 경우도 다반사 입니다 ㅠㅠ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캐주얼 모드는

맵이 더 작습니다

진짜 빨리 안떨어지면 땅 밟기 전에 죽습니다 ㅠㅠ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짧은 거리 대중교통 이용중일때

학교쉬는 시간에 잠깐 짬이 날때

잠깐씩 즐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출퇴근시간에 한두판씩 하고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이 한두판할 시간더 걸리지만

배그 모바일 같은경우 이동중에 게임을 하는건 매우 위험한 행동이니까요

멈춰서 게임합시다 여러분!


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배그 모바일 / 아케이드 모드

오늘 치킨을 대박 먹어서 완전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남아메리카 서버였음 ㅡㅡ;;

플레이가 잘 안될땐 다른 서버가서 하시면 맨탈 회복됩니다.

물론 이게 양학이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