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n삶

배그 모바일 / 옆으로 기울여 사격하기, 조준하기



초록초록 옥원숭이 제이드입니다.

오늘도 이번판도 일찍 죽어서 관전을 하고있는데

우리편한분이 조준을 하면 기울어지는 거 아니게어요!


"4번님 그거 뭐에요?"

"기울여 쏘기요"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요?"

"설정보면 있어요"

"설정어디요?"

"찾아보세요!"


 


그래요 게임중에 설명하기 힘드시죠

죽어있는 제가, 관전하는 제가 찾아볼게요


설정 누르면 바로 보이는데 첨엔 잘 안보이더군요

게임중이던 로비던 상관없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위치는 바로 처음으로 나오는 기본에서 왼쪽에 있습니다

이렇게 큰데 못 찾았다니ㅋㅋㅋ


기울여 쏘기, 기울여 사격을 활성화하면

게임화면 왼쪽에 기울이기 버튼 두개가 보시됩니다눌러보면 바로 기울이면서 에임이 바로 됩니다



 


 

기울여 사격과, 기울여 조준 둘다 활성화 하면

기울여 사격을 버튼을 누룸과 동시에 에임상태가 됩니다.


 

기울여 사격은 활성화 하고

기울여 조준은 활성화 하지 않으면 몸만 기울입니다

에임이 필요하면 수동으로 눌러주면 됩니다.



 



완전 신기방기 하긴 한데...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것같아요

조준선 위치가 급변해서 에임하는 순간 당황을 ㅋ


다른 글들 찾아보니까

기울여쏘기를 하면 조준선이 기울이는 방향으로 조금 기울어진다고해요

저같은 초보자는 그냥 모르겠습니다


이건 적응 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릴것같네요

저는 그냥 기울여쏘기만 활성화하고

에임은 트리거로 누르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하구요


기울여 쏘기, 기울여 사격 활성화 되있기는 한데

게임상에서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있네요

교전중엔 정신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우리모두 연습해서 고수가 되어봅시다 ㅋ



Jade Mon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