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군인공제회 전역폰 할인가격으로 구입하는 법


군인공제회 전역폰 할인가격으로 구입하는 법


최근들어 군인공제회 전역폰이 할인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군인공제회를 통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새로운 핸드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교체할수 있습니다.

(저때도 이런게 있었으면 전역 후 핸드폰을 구매하기 위해서 알바를 하지 않아도 됬을텐데 참 부럽군요)


군인공제회를 통해서 저렴하게 핸드폰을 구입하려면 일단 군인이거나 군인이였어야 합니다.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입을 위해서는 전역 3개월 전 전역 후 3개월 이내의 전역 예정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이건 군인공제회 전역폰 신청르 위해서 꼭 필요한 조건입니다.


상기 조건을 만족하기 위해서는 전역예정이라면 전역예정증명서를 갖추시면 되고 전역을 했다면 전역증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자신의 군복무기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라면 다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라사랑카드가 꼭 필요합니다.

군복무중 각 은행에서 만들었던 나라사랑 카드를 가지고 자동이체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핸드폰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저때는 농협에서만 나라사랑카드를 만들어줬는데 세상참 많이 변했네요 ㅋ)

나라사랑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니 꼭 있어야합니다!​

준비물을 준비하셨으면 군인공제회 사이트에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군대에서 준비하시는 거라면 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군대 내에 있는 대부분의 싸지방에서는 군인공제회 가입과 결제가 막혀있습니다.

그러니 외부에 나왔을때, 전역했거나 외박, 외출, 휴가를 통해서 아이디를 만들고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어쩌면 신도림이나 강변 테크노마트가 더 싼 것 같다고 말슴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은 직접 돌아다니면서 인터넷 검색하면서 최저가를 찾아서 구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

군인의 경우 사회적이 제약을 많을 뿐만 아니라 핸드폰 실정을 알아보기 힘들수 있습니다.

최저가를 찾아기 위해서 인터넷이나 신도림 강변 테크노마트를 돌아다니는 것 만큼의 가격으로

군인공제회 전역폰  저렴합니다.

돌아다니면서 물어보는게 성향에 맞으시는 분들은 그렇게 하셔도되지만

그렇지 않으시다면 시간적으로나 노력을 많이 투자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군인공제회 전역폰 추천해 드립니다.

군인공제회 군이동통신센터 나라사랑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때

나라사랑카드의 각 은행마다 통신사마다 핸드폰 기종마다 할인금액이나 지원금 등이 차이가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