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적대기

아마존 직구는 몰라도 할 수 있다!


아마존 직구는 누구나 할 수 있다!

아마존 직구는 몰라도 할 수 있다!




맨 처음 직구를 하게된건 2015년에 너무 갖고 싶은 스노우보드 고글이 생겼기 때문이었어요

정말 영어도 모르고 직구도 모르는데 다른사람들 블로그 보면서 운좋게 성공한 것 같아요

지금 생각해보면 신기하네요


갖고싶다는 열망 하나로 멍청하게 시도했는데 운좋게 성공한 케이스랄까요?


그만큼 아마존 직구는 쉬워요

물론 처음에는 회원가입하고 카드등록하고 주소등록하고 

또 관세청 사이트에서 수입통관번호 발급받고 하는 절차들이 있어요

그런 절차들도 어렵지 않게 설명해 줄게요


제 생각엔 정말 특이한 경우라고 생각해서 이야기를 풀어볼게요



2015년 겨울에 스노우보드 고글이 너무 갖고 싶었어요.

왜냐하면... 고글을 잃어버렸기 때문이죠.

정말 슬펐어요 오클리 에어브레이크사용한지 2년 된거던가...?

아무튼 이거 왠지 중고나라에 올라올것같아서 중고나라 뒤지고 막그랬죠

고글에 제가 사용한 흔적이 있기때문에 판매자가 나오면 잡아야겠단 생각으로 2주일정도 뒤졌는데 안나오더군요

아마 지인거래나 본인이 썼겠죠. 

그럴만하죠 오클리니까... 에어 브레이크니까

그런데 마음에드는 고글이 없었죠. 왠지 같은걸 사기는 싫고...

그래서 여기저기 좋은거 괜찮은거 막 물어보고다니고 했죠


아논 M2가 가장 유력가 매력적이더군요

특히 야간 랜즈는 환상적입니다.

그런데  왠지 모르게 계속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러다가 제가 좋아하는 초록색 고글을 발견했습니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모델  80's GREEN COLLECTION

저는 한번도 보지못한 색의 고글이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록색인것에 꽂혀버렸죠



보는 순간 꽂혔는데 검색해보니 사진마다 색이 너무 다른겁니다...

한 3일쯤 고민하고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어떤색이 와도 이쁠것같다!

한국에서 본적없는 색이다! 희귀템이다!

정 아니면 팔자 ㅋ


여기저기 뒤저보고 크롬으로 번역 돌렸다가 원문돌렸다가를 반복하며 회원가입하고

관세청 개인통관부호 발급받고 아마존 등록하고

관부가세 알아보고

배송비포함 총 결제금액이 200달라가 넘어가면 목록통관에서 일반통관으로 변경되어 관세를 물어야하는 상품이었어요



근데 고민하고 생각하고 연구하던중에 가격이 200$미만으로 떨어지더군요

운송비도 미국내 프리여서 한국까지 배송시킬려면 추가비용내야하는데 

 


또 2주넘게 기다려서 고글을 받았습니다.

일행분들한테 미리 말은 했지만 당황하시더군요 ㅋ 형광 초록색 고글



지금도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제 생각엔 우리나라에 한개뿐인 고글입니다^^

프레임은 평생 쓸겁니다. 고글랜즈만 바꿀겁니다^^


혹시 스키장에서 보시면 인사해주세요 ㅋ

"블로그하시죠?" 라고 물어보시면 음료수 하나 사드릴게요 ㅋ

술 대접도 가능합니다 ㅋ

남녀노소 안가립니다^^





Jade Mon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