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하나카드 고객센터 업무시간 전화번호 알아봅시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업무시간 전화번호 알아봅시다!


카드 이용하시다보면 하나카드도 하나씩 들고 계실겁니다. 예전에 하나카드 2X가 포인트가 두배로 쌓인다면서 꾀 괜찮은 카드라고 소문이 났었죠. 하나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포인트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알고있어요. 또 하나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은 하나은행을 이용하시면서 하나카드도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신용카드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이나 불만사항들이 생겼을 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하거나 항의하고싶은 내용들 있으실거에요. 그럴때 이용하시라고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장 쉽게 확인하는 방법은 카드 뒷변을 확인하는 것 입니다. 그렇지만 카드를 분실신고를 위해서 전화번호를 찾는 거라면 하나카드가 없기 때문에 전화를 할수가 없겠지요. 그럴땐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면 쉽게 전화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에서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누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상담원이 바로 받는 것이 아니라 음성안내에 따라서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누르고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음성안내에 따라서 서비스 번호를 누르시는 것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버튼이 아니라 음성으로 번호 누르는 것을 대신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가 있는데 이것도 힘드신분들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하나은행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렇다고 하나은행에서 하나카드 업무를 모두 하지는 않습니다. 카드 발급이나 분실신고 같은 간단한 업무는 하나은행에서도 대신 해주기는 하지만 복잡한 업무는 하나카드에 직접 전화해야만 합니다.

1800-1111 하나카드 고객선터 전화 번호 입니다. 뒷자리가 1 네개 인 것이 하나은행 다운 번호라고 할 수 있죠. 


고객센터 번호를 알았으면 하나은행 고객센터 업무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로 일반적인 회사 업무시간이랑 동일합니다. 

또 주말과 공유일에쉬는 것도 동일합니다.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전화연결을 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카드 신청이나, 카드 승인 등 직접 부서 전화로 연결하여 처리하는 것이 더 빠르게 처리 할 수 있다는 것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번들은 스마트폰으로 하나카드 앱을 설치하시면 좀더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등 간단한 업무들을 귀찮은 상담원 연결없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드사 등 금융사들은 어쩔 수 없이 귀찮은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그건 앱도 마찬가지 이야기 하지만 앱으로 하게되면 조금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간편하다고 느끼는 절차가 다르지만 통화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앱으로 비대면으로 이용하는 것이 편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