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삼성카드 고객센터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신용카드 이용하시고 계신사면 삼성카드 하나씩 가지고 계실거에요. 요즘 핸드폰 요금할일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 이용하고 있죠. 이미 할인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도 다른 카드사에 새로운 신용카드를 개설하면 또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들고 계십니다. 신용카드 계속 만들다보면 나중에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무분별한 카드사용은 자제해주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 아시죠?



삼성카드 고객센터 어떻게 효율적으로 이용해야하는냐면 일단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700

요즘 핸드폰이나 피씨로 각종 검색엔진에서 삼성카드 고객센터라고만 검색하면 전화번호야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두가 이용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에서 조금 더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표번호 : 1588-8700

카드신청 : 1688-1133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국내 : 1588-9800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해외 : 82-2-2000-8100, 800-1588-8700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 번호에 맞게 전화를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인이 어떤 종류에 상담을 해야할지 모르는때는 상담원과 바로 연결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렇게 하시면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너무나도 길어질 경우 연락처를 남기고 끊으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오는데 이렇게 전화를 끊으면 언제 전화올지 모릅니다. 오늘안에 오기는 하는데 한시간 후인지 두시간 후인지 확인을 할 수 없으니 답답한 경우가 많이 있어요.



이럴땐 조금 안좋은 방법인데 카드분실 상담센터로 전화해서 문의를 합니다. 이곳에서 다른 업무를 물어보면 전화를 다른곳을 돌려버리기 때문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업무가 아니라 문의할 내용을 어느부서에 물어봐야하는지 물어보고 직통전화번호를 문의합니다. 그러면 안내받은 전화번호로 다시 전화를 걸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해당업무를 하는 부서로 바로 전화를 하는 것이 대기시간을 줄이는 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핸드폰 앱을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요즘 카드명세서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신용카드 앱을 다들 많이 깔아두셨을 겁니다. 저는 삼성패이 때문에 깔아져 있기도 하고 핸드폰으로 결제하는 등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깔려 있습니다. 이곳에 문의 하거나 원하는 서비스를 찾아서 신청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손쉽게 신청할 수 있다는 것과 대기시간이 없다는 것 상담원과 통화하면서 답답해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습니다.



끝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핸드폰으로 전화나 앱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나 장문의 글을 작성해야하는 경우나 PC에서만 신청해야하는 것을 문의 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요즘은 인증 절차가 간단해 졌지만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는 것 자체부터가 매우 귀찮을 일이라는 생각이 들어버려서 거의 이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용하는 피씨가 맥이다보니 안되는게 워낙많아서 맥으로는 금융사이트 접속할 생각 자체를 안합니다. 물론 요즘 맥오에스 지원해주는 사이트들 많이 생겼지만 아직도 문제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