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록

하노이 마사지 여성전용 몰리스파

하노이 마사지 여성전용 몰리스파


일어나니 임페리얼 가든 숙소 였어요. 어제 숙취로 몸도 못가누고 해도 벌써 중천에 떠있더군요.

박군이 아침부터 편의점에가서 이것저것 사왔더라구요. 임페리얼 가든은 1층에 많은 편이 시설이 있다고 해요.

편의점이라던가 카페, 식당 등등 근데 저는 가본곳은 콩카페 뿐이라는 것 ㅋ

박군이 사다놓은 라면을 끓여먹고 정신을 차려보기 시작합니다.

이것저것 아무것도 하기싫은 숙취로 마시지 부터 받으러 가기로 합니다.



숙취가 있던 없던 스케줄은 비슷하네요 ㅋ

박군이 나 자는 동안 찾아본 몰리 스파로 가기로 했어요

박군이 불러준 우버를 타고 몰리 스파로 이동합니다

구글에 검색하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우버택시를 타고 도착한 뷰티 살롱 몰리



1층은 헤어 샵이고 2층은 마사지 샵 이라고 알고 있어서 1층에가서 마시지를 이야기하니

한국인 남자 직원이 나오셔서 잘 못왔다고 이야기합니다 ㅡㅡ;;

몰리가 두군대 있다고 합니다 한곳은 지금 이곳 구글 지도에 나오는 곳



다른한곳은 미딩송다 지역에 있는곳

마사지를 하는 곳은 미딩송다쪽에 있는 곳이니 몰리스파 카톡 친구추가를하고 주소를 받으세요!

다시 찾으려니 못찾겠네요



입구로 들어가는데 여성전용 이라고 적혀있는네요???

우린 남자 둘인데???

안에들어가니 사장님도 당황하시더라구요

여성전용인데 커플인경우 남자도 받아준다고 하더라구요

박군이 전화했을때 두명이라고 해서 당연히 커플이라고 생각하셨답니다



우린 커플이 아님을 제차삼차 강조하였고 

사장님이 예약을 하셨고 확인안한 자기잘못도 있으시다면서 이번만 해드린다고 해주셔서

마사지 잘 받고 나왔어요



한국사람들을 대상으로 그것도 한국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한 곳이라 그런지 마사지표도 잘되어 있어요

마지막에 마사지에 부족하거나 실수같은거 꼭 지적해달라는 말 적어 놓은 것도 좋았어요.

뭐 부족한 점 있어서 소심에서 잘 말하지 못하는 타입이라 ㅋ



아로마 마사지라 부드럽게 만져주는 거는 다른곳이랑 큰차이 없지만 한번씩 꾹꾹 눌러주는게 좋았어요

또 개인적으로 마사지할때 잠들면 참 잘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곳에서도 숙면을 취했답니다 ㅋ

전신 아로마 마사지 비용은 팁포함 48만동!

마사지말고도 스킨케어나 다른것도 같이 하고있는것 같으니 관심있는분들은 확인해보신것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