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사진을 그림처럼 바꿔주는 어플 / 메이투(Meitu) / 인기어플


사진을 그림처럼 바꿔주는 어플  / 메이투(Meitu) / 인기어플


"너 프사 뭐야?"

"내가 그렸음 ㅋㅋㅋ"

"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ㅋㅋㅋ"

"속아주는 척좀 하면 안되나?"

"ㅇㅇ 안됨"

"메이투(Meitu) 라는 어플임"



너무 신기해서 나도 일단 메이투(Meitu) 깔아봄

일단 깔긴 깔았는데 그림처럼 바꾸는 방법을 모르겠음!!!!


"이거 아떻게 하는거야?"

"테크 매직 들어가봐"

"테크 매직이 어딧는데?"

"첫화면에...."



저 같이 잘모르는 사람들의 이해를 돕고자 포스팅합니다 ㅋ

사진을 그림처럼 바꿔주는 기능은 설명을 찾아봐도 잘안나와요

신기한건 포스팅도 별로 없다는거


다들 당연하다는 듯이 매직 테크에 들어가는 건가요????

난 다운받을때 설명에도 안써져있어서 한참 헤멧는데...


사진을 만화처럼 그림처럼 바꿔주는 메이투(Meitu)!


다른기능은 모르겠고

사진을 그림처럼 바꿔주는 기능만 설명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일단 메이투(Meito) 어플을 설치합니다.

첫화면에서 다른거 누르지마시고

테크 매직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왼쪽 가운데 보라색 테크 매직!


 


테크 매직을 누른 후

지금 시도하기를 누르면

하단에 엘범에서 선택과 카메라 열기가 생깁니다



저는 엘범에서 선택하기를 누르고 열심히 셀카를 찾아보았습니다

셀카를 안찍다보니 사진이 읍네요 ㅋ



사진을 선택하면 바로 변경이 진행됩니다!

근데 변경된 그림이 맘에 안드네요 ㅡㅡ;;



다른 사진을 선택해서 다시 합니다;;

 

 


다양한 필터가 있으니 그중에 맘에드는거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근데 생각보다 그림으로 바뀐 사진이 생각한것 만큼 이뻐지지 않습니다 ㅋㅋㅋ

뭔가 더 엄청나게 바뀌길 원하는데 말이지요 ㅋㅋㅋ

그림으로 만들었을때 잘라오는 사진을 찾으셔야 해요


사진을 그럼처럼 바꿔주는 어플 메이투(Meitu)

잘나오는 사진 찍는 법, 잘나오는 사진 고르는 법


1. 사진엔 한사람만 있어야 됩니다

두사람 인식을 못해요


2. 셀카가 그림으로 바꿨을때 이쁘게 나옵니다

특히 화면에 얼굴이 가득찰만큼 크게 나온사진이 이쁘게 나옵니다


3. 얼굴 정면사진이 잘나옵니다

얼굴 정면사진이 그림으로 바꿨을때 코가 있는 듯 없는 듯 없어지면서

만화같은 그림으로 변합니다!


4. 음영이 거의 표시되지 않는 필터를 사용해야 이쁘게 나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코가 있는 듯 없는 해야 이쁩니다

특히 얼굴에 코에 음영이 들어가면 이상합니다

턱선이나 이런데도 음영이 최대한 안들어가야 선이 부드럽고 이쁘게 나옵니다


 



그럼 이제 메이투(Meitu)로 사진을 그림처럼 바꿔봅시다

프로필사진 변경하러 가봅시다 ㅋ



Jade Mon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