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n삶

리니지m / 하늘섬 하층, 상층 / 2018년 6월 출석보상

리니지m / 하늘섬 하층, 상층 / 2018년 6월 출석보상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출석보상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저같은 무과금 유저에게는 출석 보상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ㅠㅠ

물론 제 포스팅이 늦은 관계로 이미 스넵퍼는 날려먹었구요

내일모레 룸티스 귀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


이번 연속 출석보상이 퓨어엘릭서입니다

전 사실 이걸로 뭐하는지 몰라서 창고에 그냥 넣어둡니다

뭐 나중에 누군가 알려주면 그때 써야죠 ㅋ

출석보상 항상 필요한 것들 주니까 꼭꼭 모아둡시다 ㅋ


이번 출석보상의 매인 보상아이템은

35일차에 받을수있는 희귀 변신카드!

봉희방만 나오던 전꺼보다는 훨씬 기대가 됩니다


설령 갖고있던 변신카드가 나오더라도 합성할 기회가 생기기때문이지요

아직 희귀 한번도 합성 못해봐서 매우 기대가 됩니다


그냥 35일차꺼 지금 당장 받아보고 싶은 심정이에요 ㅋㅋㅋ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씩 주어지는 귀걸이랑 반지 보상

1부터 증발하는 아이템이라서 러쉬하는데 두려움이 있긴하지만 ㅋㅋㅋ

일단은 좀 받았으면 해요 ㅋㅋㅋ

왜냐면 지금 귀걸이가 한개거든요 ㅋㅋㅋ


귀걸이가 한짝이지만 아무도 모르지요 ㅋㅋㅋ

리니지는 겉으로 티가나는 게임이 아니잖아요 ㅋㅋㅋ

그래서 일단은 걍 +0귀걸이 쓸거라고 생각하고있지만 ㅋㅋㅋ


외귀걸이 상태에서 귀걸이를 하나 받았는데

귀걸이를 안차고 다니는 그런상황이 연출 될 것 같군요 ㅋㅋㅋ


진심 딱 3까지만 떳으면 ㅠㅠ


그리고 요즘 맨날 하는 듯한 하늘섬 이벤트

별거없구요 

하늘섬 하층은 45이상 70미만 들어갈수 있구요 

하늘섬 상층은 70부터 들어갈 수 있어요

2시간 돌 수 있고 경험치 괜찮아요


검은 불꽃이 드랍되는데 이걸로 이벤트 상점 이용가능합니다

상점에서 파는것도 별거 없구요

그냥 총사 빨리 키우라고 하는 이벤트이니 경험치 챙기러 갑시다 ㅋ


그럼 이만

블로그 포스팅이 매우느린 제이드였습니다



Jade Mon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