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n삶

리니지m/ 신규 시련던전 추가 업데이트 / 공략법 / 70랩이상 부터

리니지m/ 신규 시련던전 추가 업데이트 / 공략법 / 70랩이상 부터


리니지m 신규 시련던전이 추가 되었습니다

무려 3개나!

업데이트가 한 일주일전에 됬다는데 저는 변한게 없어서 몰랐네요 

하...


70레벨 이상의 케릭터만 늘어난 신규시련전전!

게다가 70랩이 안되면 시런던전 UI에 아에 나오지 않습니다

랩제때문에 입장못한다는 표시가 되지 않고

아예 안보여요

거기다 70랩 이상만 들어갈 수 있는 신규 시련던전은

아인소모량도 두배인 20입입니다

또 70랩 이상이라도 레밸에 따라서 시련전전 구성이 달라집니다

많이 달라지는건 아니고보물찾기만 1단계, 2단계, 3단계로 바껴요

저는 70이상이 없고 친구는 80이상이라

보물찾기 1단계, 2단계 모르겠어요 ㅋ


이번에 신규로 추가된 시련던전은 신기한게 많이있더군요

하나씩 설명해 드릴게요


던전돌파는 일제사격이라는 맵스킬을 사용해서 몹을 잡고 포탈이 열리면 이동하면 됩니다

"일제 사격"이라는 스킬을 처음봐서 되게 신기했습니다!

이건 다른 시련던전하듯이 오토눌러놓고 맵스킬인 일제사격연타하다가 포탈열리면 이동하면 됩니다

네번째이동하면 골이 나옵니다


이건 그냥 가운데서 어택눌러 놓고 맵스킬 퓨리파이 연타하면 끝납니다

그냥 계속 가운데로 몰려오니 가만히서 맵스킬만 연타하면 됩니다


보물찾기 이게 좀 귀찮은데

몬스터한테 맞으면 스타트 지점으로 돌아갑니다 ㅡㅡ;;

몬스터 잘피해서 어택누르고 맵스킬 연타하시면 됩니다

이게 박스 발견했는데 못뿌시고 입구로 돌아가면 빡칩니다

요건 좀 귀찮아도 컨트롤 잘해야됩니다


신규 시련던전은 보상도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신규 시련던전은 드레곤의 진주도 줍니다

경험치도 더 많이 줍니다!

기존 시련던전의 보상은 똑같습니다 ㅠㅠ

일일 랭킹 보상이 증가했어요!

일일 랭킹 달성하시면 초기화되는 5시에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단한번 진주 한개 받아본적있는저는 해당이 없는 이야기네요 ㅡㅡ;;

주간 랭킹이라는게 추가되었습니다

상위3명에게는 변신코인 상자랑

드레곤의다이아를 줍니다

드다 받고싶으니까 열심히 이제 시던 열심히 해야겠어요!

전열심히 할태니

여러분은 살살해주세요

저 좀 받아보게요 ㅋ



Jade Mon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