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록

호치민 자유여행! 넷째날 - 야경, 호치민시청 그리고 시청 앞 광장

2017-05-17 ~ 2017-05-21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 3박 5일


 호치민 자유여행! 넷째날 - 야경, 호치민시청 그리고 시청 앞 광장 



 


 


호치민 시청 근처에오니까 멀리서부터 이뻐보다더라

앞에서 사진을 왕창 찍었어 

건물 쪽으로 하얀조명이 많이 있으니까 완전 멋있어

진짜 감탄하면서 수십장을 찍었어

근처에 이곳을 바라보며 시간보낼 곳이 있었다면 그랬을거야



그리고 여기 앞에 호치민 동상이 있거든 그 앞으로 광장이 있어

호치민 동상앞으로 가니까 바닥에 조명이 많이 있어서 사진이 잘나왔어

이곳에서도 사진을 찍었어 ㅋ

예쁜사진들이 많이 나왔어

휴가를 마치고 보니 김양은 여기서 찍은사진을 카톡 프로필로 바꿔놨더라구

물론 ㅋ 바닥 조명때문에 몇게는 귀신처럼 나왔어 ㅋㅋㅋ

 

사진을 찍고 시청반대편 광장으로 걸었어

좌우로 높은 건물들이 있어. 여기가 비싼호텔들도 많은 곳이더라구

그리고 전형적인 베트남 건물사진

높고 좁고 긴 베트남 건물이야 이곳은 많은 곳이 있어서 넓은데 

하나하나는 다 좁고 길어


 

오늘 무슨 축제라도 하는지 여기저기 무대를 설치하고 준비하고 있더라 근데 아직 시작전인지 사람이 있는곳은 몇게 없었어

그중에 한 군데 무슨 밴드 가 준비를 하고있는 곳이 있었어

뭔가하려나 하고 10분이상 기다렸는데 계속 악기 조율하고... 사회자 맨트치다 마이크 하울링 때문에 중단하고...

그래서 안보고 돌아섯어 ㅋ


여기서 어여쁜 서양인 사진 하나 투척.

난 이분이 없었으면 10분도 안기다렷을거야 ㅋㅋㅋㅋ



무슨 축제한다고 인스타에 올라달려고 액자같은거도 있더라구 ㅋ 김양은 아마 올렸을거야 ㅋ

HoChiMinhCityStreetShow

난 인스타는 잘안해서 모르고 ㅋㅋㅋㅋ


아쉬웠어... 이제 호텔로 돌아가야되거든... 이곳에서 좀 더 있고 싶은데... 휴가의 끝은... 시러 ㅠㅠ

JadeMon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