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록

호치민 자유여행! 넷째날 - 떤딘성당(핑크성당)

2017-05-17 ~ 2017-05-21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 3박 5일


 호치민 자유여행! 넷째날 - 떤딘성당(핑크성당) 



 

택시에서 딱 내리자마자 핑쿠핑쿠한 성당이 우릴 반겨줘 ㅋ

ㅋㅋㅋ 우리 택시 계산할때 괜히 또 긴장했다 ㅋㅋㅋㅋ

진짜 직접보면 더 이뻐 ㅋ

근데 멀리서 봐야 이뻐 ㅋ 디테일이 떨어져


미사시간이 아니라 내부는 못 들어갔어

그렇지만 아쉽지 않아 사진을 정말 백만장 찍었거든 

날씨는 조금 흐린정도였는데 사진이 너무 잘나오는거야

몇장은 건진듯 해 ㅋ(내사진 말고...ㅠㅠ) 역시 일단 많이 찍으면 건질게 있어 ㅋ






 

 

한창 사진을 찍고있는데 한두방울 비가 오더라

그러다 폭우처럼 쏟아지더라!!!!!


일단 성당 처마로 비를 피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비를 피하다보니 비좁아서 

맞은편에 무슨 가계가 보이길레 들어갔어

선물방이였어. 천주교 물건들 파는 곳

흔하게 볼수있는 관광지 선물방이였어

원래 내가 성인들 잘 모르지만 처음보는 분이 계시더라

뭐 베트남 성인이시겠지하고 넘어갔어. 우리나라에 김대건안드레아님 처럼 말이야


한 20분 대기했는데 비가 안그쳐...

택시를 타고 이동하기로 결정했는데 택시를 잡으러 나갈 엄두가 안나는거지

그래서 드디어 우버를 이용하게 되었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