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록

호치민 자유여행! 셋째날 - 데탐거리 화덕피자(SKY)

2017-05-17 ~ 2017-05-21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 3박 5일


 호치민 자유여행! 셋째날 - 데탐거리 화덕피자(SKY) 

으으...

들어가야되는데 나무 놀아서 배고픈거 ㅋㅋㅋ

그때 숙소 근처에서 본 화덕이 생각남 ㅋ

분명 그 화덕은 피자화덕이니까!


역시 피자화덕이고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 뭐 예상할 수 있는 그런거 ㅋ

기억은 안나 ㅋ 취했고 피곤하고 ㅋㅋ

내가 좋아하는 패패로니 피자를 주문하고

반은 딴거였는데... 기억 안난다

하프 앤 하프로 시켰거든 ㅋ

가격은 209,000동(10,450)

도우도 밖에서 만들고 던지고!

소스랑 토핑 재료는 안에 있는지 가지고 들어가더라 그리고 나와서 화덕에 입장 ㅋ

요리사 분이 계속 보면서 들추고 돌리고 하더라

보기만해도 더운데 이분은 땀 한방울 안흘리더라고 ㅎㄷㄷ

아주 능숙한 솜씨로 넣고 확인하고 꺼내고

동영상을 찍어야 겠다는 생각을 너무 나중해서 찍을땐 그냥 꺼내는 것 뿐 ㅋ




또 맥주 사가지고 들어갔는데

캬~ 역시 피자 맛있더라 ㅋ

진짜 기름이 줄줄 흘렀는데 너무 맛있었어 ㅋ

불행이도 ㅋㅋㅋ 이게 호치민에서 먹은 제일 맛있는 음식 ㅋㅋㅋㅋㅋ

술때문인가...? 피곤 때문인가?ㅋ


구글지도에서 검색할땐 Coffee House 24 로 검색하면 나와


펍 루카에서 치민시켜놓고 안먹은게 또 생각나네 ㅋ

그냥 그랬어 그 치킨은 ㅋ



이거 보니까 또 먹고싶다...

집근처 싸구려 피자집이나 가야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