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록

호치민 자유여행! 둘째날 - 클럽 칠바(CHILL SKY BER)

2017-05-17 ~ 2017-05-21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 3박 5일


 호치민 자유여행! 둘째날 - 클럽 칠바(CHILL SKY BER) 


방에서 베스킨을 다 먹고 배 좀 튕기고 나니 벌써 해가 넘어가려 하는군

우린 엄청이르지만 칠바에 가기로 했어 

일단 해는 넘어갔으니까

또 걸어갔어 5분이면 충분하거든 ㅋ

하루 종일 걸어서 이제 도로에 오토바이도 어느정도 적응 됬고


 


여긴 건물입구에서부터 찾아기기 쉬워

안내도 잘해주고

20몇 층이 었는데 기억은 잘 안나 ㅋ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계단을 한층 올라가야되

그래야 우리가 원하는

 블로그에서 많이 본 그 곳이 나오지


 




 


 


도착해서보니 야경이 진짜 죽이더라!

 오픈되어있으니까 경치가그냥 장난 없어


우린 뷰가 좋은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


근데 더워 ㅋ


실내에 자리가 있었지만 뷰때문에 땡기 않았어



사이공 뭐시기를 시켰어

이때부터 난 사이공이 들어간 칵테일을 먹었어

상큼하고 달아 ㅋ 


상큼하고 단 칵테일이 보통 알콜이 높다

알콜이랑 당 도수를 맞추면 술맛을 못 느끼니까 참고해 ㅋ 

알고있으면 쓸대가 있을거야 ㅋ


여기서 시진을 또 엄청나게 찍었지

사진찍고 있으면 직원이 어느샌가 와서 라이트를 켜줘 ㅋㅋㅋ

진짜로 고맙긴한데 ㅋㅋㅋㅋ

너무 빛이 너무강해 

셀카 찍을때 라이트 비춰주는데 너무 적나라하게 나와 ㅋㅋㅋ


 



무대 위 핀조명같이 다른건 안보이고

모두가 날쳐다보는 기분이들어 ㅋㅋㅋ


지금 이 사진은 핸드폰라이트인데 직원들은 LED라이트야

핸드폰꺼보다 훨씬 쎄!


핫한 클럽이라고 알고있는데 우리가 너무 일찍가서 그런가 완전 조용하더라

뭐 조용한 덕분에 한바퀴돌면사 여유있게 구경했지



칠바 칵테일 3잔 304,920동(15,000원)

너무 일찍가서 해피아워라 반값이야


그냥 먹으면 5~60만동 나올거야


한층 위로 올라가면 레스토랑이야


전체가 다 깔끔하고 이뻐 ㅋ

여기도 여자친구랑 오면 좋을것같아

내님은 어디에?응?


 



너무 이른시간이라...여기 계속있을까 고민하다가 ㅋㅋㅋ 

밥먹으러가기로 했어


우린 그동안 너무 안먹었어 ㅋㅋㅋ

원래 1일 6식이 계획이였다는데 뭐 하루 3식을 간신히 하고있으니 ㅋㅋㅋ


여기서 제일 유명한 분짜집이 어디야?


이럴땐 박군이 참 좋아

우린 고민하는데 그냥 물어봐 ㅋㅋㅋ

형 누나들이랑 여행갔을땐 내가 다 물어보고 다녔는데 남이해주니까 좋더라 ㅋ


우린 배고프니까 얼른 추천 받은 분짜135로 갔어 ㅋ



나 셔츠 입으니까 진짜 현지인 같다



야! 부정해달라고 한소리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