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록

호치민 자유여행! 둘째날 - 에덴 가든 호텔 에피소드

2017-05-17 ~ 2017-05-21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 3박 5일


 호치민 자유여행! 둘째날 - 에덴 가든 호텔 에피소드 



아키나 마사지에사 나와서

숙소로 걸어갔어 역시 가깝더라고

우리 김양 숙소를 진짜 기가 막히게 잘 잡은 것 같아


우리 호텔앞에 베스킨라빈스가 있는데 박군이 먹자네

이따가 코코넛 아이스크림 먹으러가자거 했는데

지금 꼭 드셔야 겠단다 ㅡㅡ;;


콩카페 위치를 좀 다 빨리 알았다면 데려갔을텐데 ㅋ

숙소에서 콩카페도 가까워 ㅋ


숙소 돌아와서 셋다 겁네 잘먹긴했어 ㅋ

익숙한 맛이 그리웠던 걸까?ㅋ


근데 방에와서 보니 우리 룸 메너팁 안주고 갔더라???


박군은 밖에서 청소하고 계시는 분을 보더니 지금이라도 줘야겠다면서 나갔어 ㅋ

복도에 청소하시는분이 있는걸 봤거든

난 방에서 김양이랑 아이스크림 먹고있었어 ㅋ


근데 이자식 또 장난을 치네 ㅋㅋㅋ



이방 치운사람 누구야?


근엄한표정으로 인상쓰며 물어봤데 ㅋㅋㅋㅋ


영어를 못하는 분이였이 셨는지 아니면 표정때문인지

당황하며 다른분을 부르는것 같더라

대충 들렸거든 문앞에서 이야기했으니까 ㅋ

새로 등장하신분이 딱들어도 당황스럽고 떨리는 말투로 말하더라 사고생긴건 아닌가 걱정하는것 같았어



적당한 선에서 장난을 끝내야 되는데 말이 길어지더라 ㅋㅋㅋ

이 방은 누가하고 저방은 또 딴사람 여기는 또 누가하고 네명인가? 암튼 같이 했다하더라고 


박군도 이상한방향으로 가는 것을 되돌리지못하고 그냥 팁주고 끝냈지 30,000동 ㅋ


근데 얼마나 주는가 적당한걸까?

1달러쯤 주니까 20,000동이면 되나?


그러고 우린 이때 한번 밖에 안줬어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호텔안에서 찍은사진이 딱히 없음으로 이날 벤탄에서 산 가방 찍은 사진을 투척

가격은 각 600,000동(3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