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록

​하이퐁 자유여행 - 밥이라면 뭐든 좋다 - 치킨 하우스(2017/08/17)

​하이퐁 자유여행 - 밥이라면 뭐든 좋다 - 치킨 하우스(2017/08/17)



마사지를 받고나오니 또 허기저

사실 하루종일 제대로 된거 먹은게 없잖아...


근데 밥먹고 마사지 받으면 소화 안되니까 ㅋ

일단 마사지부터 받고 밥을 먹기로 했어


일단 트엉텅 스파 앞이 번화가로 예상되니까 일단 걸었지 ㅋ

트엉텅 스파 근처엔 바쿠가 있어


Quan Ba Cu


Quán Bánh Đa Cua Bể Bà Cụ




베틀트립에서 옥택연이랑 김광규가 갔던 곳이레

근데 안좋은 평이 너무 많은거야


촬영전에도 안좋았고 촬영후엔 더 안 좋아졌다고...

물론 좋다는 사람도 있어서 방송 탄거겠지만

안좋다 비위생적이다 라는 글들이 보여서 그냥 안갔어


그리고 또 대책없이 걸음 ㅋ


뭐 금방 나올것 같기는 했어

빵집, 카페 등등 꽤 많이 보였거든

낮이랑은 다른느낌!


우린 얼마안가 밥집을 찾았고 그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

우린 어딜가더라도 오늘 낮보다는 맛있을거라는 확신이 있었거든




Chicken House


22f Minh Khai, Hoàng Văn Thụ, Hồng Bàng, Hải Phòng, 베트남

트엉텅스파에서 반까오 반대편으로 가면 있어

걸어가지마 ㅋ 


기억은 안나지만 이때도 많이 힘들었던것 같아 ㅋ


우리는...

뭘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네 ㅋㅋㅋㅋㅋ


메뉴판 보고 잘모르겠으니까

그냥 뭐 대충시키긴 했는데 맛있었어


뚝배기 불고기 같은 느낌에 양념이 잔뜩들어간

돌솥밥이야


그릇도 돌솥밥 같고


맛은 괜찮았어

양념이 약간 강한느낌?

아마 후추 때문인것 같은데 기억은 잘 안나네 ㅋ


먹을만 한정도가 아니라 맛있었어


그리고 우린 술부터 달라고 요청했지 ㅋㅋ




“비어 퍼스트!”


먼저 나오 사이공 맥주

역시 더울땐 힘들땐 맥주가 땡겨 ㅋ



근데 ㅋㅋㅋ


여기서 오더에 문제가 생긴거야 ㅋㅋㅋ


내가 돌솥밥(?)을 시켰고 겜돌군은 다른걸 시켰는데

그런데 잠시후에 겜돌군이 시킨게 안된다는거야

그래서 나랑 같은걸로 주문했는데 

내것만 나오고 겜돌군게 안나오는거야



“같이 먹자”

“먼저 먹어 금방 나오겠지”


근데 한참 지난 것 같은데 안나옴 ㅋ



“야, 천천히 먹어. 내꺼 나오면 같이 먹게”

“나 지금 엄청 천천히 먹고잇는거 안보이냐?”


내가 엄청나게 천천히 반이상 먹었는데 안나오길레 ㅋㅋㅋ

아까 오더 받았던애를 불러서 물었어


왔다갔다하더니 뭔가 당황하더라?ㅋ


“야… 맞지? 지금 이거”

“어, 그런 것 같은데 ㅋㅋㅋ”


주문 수정하면서 ㅋㅋㅋ 주문이 안들어간거야 ㅋㅋㅋㅋ


당황하는 모습 미안해 하는 모습이 보였는데

와서 사과는 안하더라구 ㅡㅡ;;



그래서 여긴 다신 안오기로함


재 주문이 들어가고 5분도 안되서 겜돌군 음식이 나옴 ㅋ


맛은 괜찮았지만 여기서 마이너스 ㅋ


내가 밥을 다먹고 갬돌군이 먹고 ㅋ

어쩌다 보이 번갈아가면서 먹네 ㅋㅋㅋ


맛이 괜찮아서 추가로 시킬까 잠깐 고민했지만 

그냥 한국물건 파는 편의점가서 컵라면을 먹기로 결정


하루종일 너무 고생해서 ㅋㅋㅋ

그냥 호텔서 맥주한잔 하면서 한국 컵라면을 먹는게 가장 행복할 것 같았어